울트라ISO란?


UltraISO는 ISO CD/DVD 이미지 파일을 생성 / 편집 / 변환하는 도구입니다. 

CD/DVD 이미지 파일을 직접 편집하고 이미지 파일로부터 파일과 폴더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CD/DVD-ROM이나 하드디스크로부터 직접 ISO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동시에 부팅가능한 ISO 정보를 유지할 수 있어 나만의 부팅가능한 CD/DV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이제 ISO 파일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CD/DVD를 구우면 됩니다.


UltraISO는 지능적인 ISO 형식 분석 도구로써 독점적이 위치를 점유하고 있습니다. 

ISO, BIN을 포함, 현존하는 거의 모든 종류의 이미지 파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 

심지어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새로운 이미지 파일도 지원합니다.


UltraISO는 이러한 이미지 파일을 열고, 파일과 폴더를 직접 추출하며, 편집하고 다른 이미지 파일을 표준 ISO 형식으로 변환 합니다.

UltraISO는 두 개의 통합 창 인터페이스를 통해, 퀵버튼을 사용하거나 마우스로 드래그앤 드롭을 하여 손쉽게 CD/DVD 이미지 파일을 다룰 수 있습니다.



다운로드


https://ultraiso.ko.softonic.com/



CD파일 → .iso 파일 생성하기


1. 일단 울트라 설치하고  iso로 실행합니다. (등록번호가 등록 안되있는 경우 300MB이상 iso파일로 만들지 못합니다.)


2. 자신이 iso로 만든 CD를 선택을 합니다.


3. CD안에 내용들을 모두 드래그 한 후 화면에 보이는 버튼을 눌러줍니다.


4. 그리고 그 상태에서 부팅에 부팅파일 불러오기를 클릭을 해줍니다.


5. 경로가 뜨는데 해당 파일의 boot폴더 밑에 boot~.bin 파일이 있을겁니다. 그걸 열기를 눌러 실행 시켜줍니다.


6. 마지막으로 다른이름으로저장 버튼을 누르게되면 iso파일이 생성됩니다.